147 0 0 2 9 0 2년전 0

꿈과 소원 목록을 적으면 그대로 된다 2

당신도 60평 아파트와 벤츠를 사게 될 것이다 당신은 한번뿐인 소중한 인생, 어떻게 살고 싶습니까? 나는 내가 하고 싶은 거 다 하며 정말 행복하게 살고 싶습니다. 이 책에 나오는 작가들은 꿈과 소원 목록을 적었고 이루어졌습니다. 전교 꼴찌 하던 사람이 천재적인 지혜를 받은 이야기, 멋진 남자와 결혼하고 60평 아파트를 산 이야기, 빚을 다 갚고 억대 수입을 올리는 이야기, 십대에 책을 써내고 강연하는 이야기, 똥차를 몰다가 벤츠를 사서 날마다 신나게 드라이브하는 이야기 등. 나도 거창하게 말만 하고 현란하게 책만 쓰는 사람이 아니라 실제로 내가 말하고 책에 쓴 대로 이루어진 삶을 살고 있습니다. 나는 하루 종일 내가 하고 싶은 일만 하며 내가 만나고 싶은 사람만 만나며 내가 ..
당신도 60평 아파트와 벤츠를 사게 될 것이다


당신은 한번뿐인 소중한 인생, 어떻게 살고 싶습니까?
나는 내가 하고 싶은 거 다 하며 정말 행복하게 살고 싶습니다.
이 책에 나오는 작가들은 꿈과 소원 목록을 적었고 이루어졌습니다. 전교 꼴찌 하던 사람이 천재적인 지혜를 받은 이야기, 멋진 남자와 결혼하고 60평 아파트를 산 이야기, 빚을 다 갚고 억대 수입을 올리는 이야기, 십대에 책을 써내고 강연하는 이야기, 똥차를 몰다가 벤츠를 사서 날마다 신나게 드라이브하는 이야기 등.
나도 거창하게 말만 하고 현란하게 책만 쓰는 사람이 아니라 실제로 내가 말하고 책에 쓴 대로 이루어진 삶을 살고 있습니다.
나는 하루 종일 내가 하고 싶은 일만 하며 내가 만나고 싶은 사람만 만나며 내가 가고 싶은 곳만 가고 내가 먹고 싶은 것만 먹습니다. 남에게 질질 끌려 다니는 삶을 살지 않습니다. 나는 정말 하루 종일 자유롭고 행복하고 건강하고 부요하고 지혜롭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면서부터 잠잘 때까지 가슴 뛰는 하루를 삽니다. 8시간 푹 자고 일어나서 가장 멋진 옷을 차려 입고 카페에 가서 책을 읽고 생각하며 깨닫는 시간을 갖습니다. 그리고 깨달은 내용으로 한 시간 정도 책을 쓴 다음 그날 꼭 해야 할 일 몇 가지를 직원에게 지시한 후에 벤츠 빨간색 오픈카를 타고 감미로운 음악을 들으며 30분 정도 신나게 드라이브합니다. 집으로 돌아와 아내와 함께 소박한 점심을 먹고 산책합니다. 저녁에는 아이들과 함께 분위기 좋은 60평 아파트 식탁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풍성한 샐러드 요리를 만들어 식사합니다. 이보다 더 행복할 순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집은 백만 원짜리 호텔이다. 집밥은 백만 원짜리다. 행복은 집 밖에 있지 않고 집 안에 있다”고 말합니다. 가정이 행복한 것이 최고입니다.
당신도 그렇게 살 자격이 있습니다. 현재의 상황이 아무리 비참하더라도 꿈과 소원 목록을 적으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인생에 변화와 기적이 찾아올 것이며 공책에 적은 그대로 될 것입니다.
지하 단칸방에 산다고요? 나도 보증금 300만 원에 월세 30만 원 내는 지하에서 네 명의 자녀를 키우며 살았습니다. 한 달에 100만 원도 못 번다고요? 나도 한 달에 30만 원, 50만 원 밖에 못 번 적이 많았습니다. 머리가 나빠 공부를 못한다고요? 나도 전교 520명 중에 518등 한 적이 있었습니다. 병으로 고통당하고 있다고요? 나도 피부병과 위장병, 무좀과 두통 등으로 고통당한 적이 있었습니다. 똥차를 몰고 다닌다고요? 나도 덜덜거리는 중고차 티코를 몰고 다녔습니다. 말을 더듬고 소심하다고요? 나도 말더듬이에 내성적이고 소심한 사람이었습니다. 다 핑계입니다.
나는 빈손이었지만 전능하신 하나님께 내가 원하는 것을 거침 없이 다 구했고 다 받았습니다. 내가 가진 모든 것은 다 하나님께 기도 응답으로 받은 것입니다. “너희가 얻지 못한 것은 구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너희가 지금까지는 아무것도 구하지 않았지만 구하라. 그러면 받을 것이고 너희 기쁨이 충만해질 것이다.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라”고 했습니다.
한 가지 기도 제목을 놓고 밤낮 빌며 수십 년간 기도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한 번 기도하고 구한 것은 받았다고 믿어야 합니다. 나는 한 번만 구합니다. 입을 열어 중얼거리며 한 번 구하면서 그 내용을 ‘과거형, 현재 완료형’으로 공책에 적어 놓습니다. 그것이 꿈과 소원 목록입니다. 놀랍게도 내가 입을 열어 구하고 공책에 적은 대로 다 이루어졌습니다. 당신도 실천하십시오.
만약 대기업 회장이 당신에게 “100억 정도 도와줄 테니 원하는 거 있으면 말해 보라”고 한다면 무엇을 말하겠습니까?

“멋진 차, 메르세데스 벤츠를 사고 싶다.”
“가족이 함께 살 넓고 쾌적한 60평 아파트를 사고 싶다.”
“월세 받는 빌딩을 두 채 갖고 싶다.”
“10만 평 땅을 사두고 싶다.”
“부모님께 생활비를 매달 100만 원씩 드리고 싶다.”
“자녀에게 용돈을 마음껏 주고 싶다.”
“내 이름과 얼굴이 박힌 책을 몇 권 써내고 싶다.”
“전국과 세계를 다니며 강연하고 싶다.”
“수십만 명에게 복음을 전하고 싶다.”

나는 실제로 그렇게 내 꿈과 소원을 당당하게 말했습니다. 누구에게요? 대기업 회장님에게 입니다. 사람들은 말합니다.
“그럼 그렇지, 김열방 목사님은 대기업 회장과 친분이 있으니까 그렇게 꿈과 소원이 다 이루어진 거지 나 같은 사람은 꿈도 못 꿀 일이야. 황당한 생각이야. 다들 나를 보고 미쳤다고 할 거야.”
내가 아는 대기업 회장님은 바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은 우주의 재벌 그룹 총수이시고 나의 아버지입니다. 당신도 이 책을 읽고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하십시오. 그러면 모든 죄를 사함 받고 성령으로 거듭나 하나님의 자녀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 아버지께 무엇이든지 구할 수 있는 자녀의 권세를 얻게 됩니다. “구하라, 그러면 주실 것이요”라고 했습니다. 그분은 생선을 구하는 자에게 전갈을 주지 않고 알을 구하는 자에게 돌을 주지 않습니다. 그분은 좋은 것만 주십니다.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에 더 넘치게 주십니다.
아무것도 제한하지 말고 마음껏 꿈과 소원 목록을 적으십시오.
진짜로 다 이루어집니다.

천재멘토 김열방

김열방
천재멘토 김열방은 20세부터 전국을 다니며
강연하고 29세부터 지금까지 700권의 책을 썼다.
‘김열방의 책쓰기 강연학교 공동저자’ 대표코치이며
천재작가, 강연가, 사업가, 자산가, 코치, 화가,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김성희
천재작가 김성희는 하나님과 동행하며
큰 꿈을 갖고 준비하는 대단한 여인이다.
꿈과 소원 목록에 적은 것이 이루어져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와 결혼하고
60평의 넓고 쾌적한 아파트에서 살고 있다.
자신의 행복을 나누고자 이 책을 썼다.

김추수
천재작가 김추수는 십대부터 왕성한 저술활동을
하여 <책쓰기는 평생 현역이다>등 5권을 출간했다.
‘김추수의 책쓰기학교’ 대표로 코칭을 통해 작가를
양성하며 ‘꿈꾸는이삭’ 출판사의 사장이기도 하다.
김추수 작가를 만나면 지혜와 행복이 전염된다.
강사로 초청하고 싶으면 지금 문자로 신청하라.

문혜영
천재작가 문혜영은 사업가이자 자산가이며
<꿈과 소원목록을 적으면 그대로 된다>의 저자이다.
수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믿음을 불어넣어 주기 위해
‘문혜영의 꿈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자신의 경험담과
깨달음을 나누면서 필요 이상으로 마음의 짐을 지고
고생하는 사람들을 자유롭게 하는 코칭을 하고 있다.

임행복
천재작가 임행복은 강연가 사업가 자산가로
9개 영역 리더들을 대상으로 대중 강연을 하며
사업가들이 성공적인 삶을 살도록 코칭하고 있다.
<꿈과 소원목록을 적으면 그대로 된다> 1~2권을
저술했다. 복음으로 세상을 바꾼다는 꿈을 갖고
‘임행복의 책쓰기학교와 행복학교’를 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