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 0 0 2 4 0 2년전 0

백배 축복 비결

당신도 백배의 복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백배의 복이 있다는 것을 압니까? 나는 예전에 백배의 복이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습니다. 백배의 복이 있다는 것을 모르는데 어떻게 백배의 복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사람이 어떤 것을 얻으려면 먼저 그것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엘리사는 갑절의 영감이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엘리야의 갑절의 영감을 구했고 받았던 것입니다. “당신의 영감이 갑절이나 내게 있기를 구하나이다.”(왕하 2:10) 만약 갑절의 영감을 구하지 않고 “당신처럼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했다면 평생 엘리야의 뒤꽁무니를 따라다니거나 엘리야가 사라지고 난 후에도 그의 겉모습만 흉내 냈을 것입니다. 엘리사는 갑절의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것을 구했습니다. 하나님은 그것을 ..
당신도 백배의 복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백배의 복이 있다는 것을 압니까?
나는 예전에 백배의 복이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습니다.
백배의 복이 있다는 것을 모르는데 어떻게 백배의 복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사람이 어떤 것을 얻으려면 먼저 그것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엘리사는 갑절의 영감이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엘리야의 갑절의 영감을 구했고 받았던 것입니다.
“당신의 영감이 갑절이나 내게 있기를 구하나이다.”(왕하 2:10)
만약 갑절의 영감을 구하지 않고 “당신처럼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했다면 평생 엘리야의 뒤꽁무니를 따라다니거나 엘리야가 사라지고 난 후에도 그의 겉모습만 흉내 냈을 것입니다. 엘리사는 갑절의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것을 구했습니다.
하나님은 그것을 거절하지 않고 주셨습니다.
“네가 미쳤구나. 엘리야가 얼마나 대단한 사람인데 네가 엘리야보다 갑절의 영감을 구하느냐? 말도 안 된다. 꿈도 꾸지 마라.”
그렇게 말씀하지 않으셨고 그가 구한 것을 기꺼이 주셨습니다.
당신도 갑절의 영감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구해야 합니다. 갑절의 영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백배의 영감도 있습니다.
나는 백배는커녕 두배, 세배, 열배의 복도 몰랐습니다.
26살에 결혼하고 양가 부모님께 천만 원을 받아 신혼 방을 차렸는데 좁은 단칸방이어서 제대로 돌아눕지도 못할 정도였습니다. 형이 타던 중고차 티코를 물려받아 타고 다녔습니다. 처음엔 한 달에 18만 원을 받으며 5년간 직장 생활을 했고 나중에 50만 원, 70만 원을 받으며 아내와 함께 아이를 낳아 키웠습니다.
‘너는 잠실로 가서 교회를 개척하라’는 성령님의 음성을 듣고 무작정 차에 짐을 싣고 서울로 왔습니다. 내가 가졌던 단칸방 전세 보증금 천만 원은 하나님께 개척 헌금으로 드려 상가 건물을 얻었고 아내와 나는 친구가 빌려준 돈으로 보증금 300만 원에 월세 30만 원짜리 지하 방 두 칸을 얻어 2층 침대에 아이 네 명을 재우며 생활했습니다. 지하에서 주방 위쪽의 창을 올려다보면 생쥐가 지나가다가 안쪽을 들여다보며 나를 비웃는 것 같았습니다.
“쯧쯧, 너보다 내가 더 낫다. 불쌍한 놈, 안 됐다.”
나는 처음엔 ‘어떻게 하면 이 가난을 벗어날 수 있을까? 언제까지 지하에 살며 월세 때문에 고민해야 되지? 자동차에 기름도 없고 커피 한 잔 사 마실 돈도 없어 쩔쩔 매는 내 인생, 언제쯤 나아질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런 비참한 생각에서 머물지 않고 어떻게든 하나님이 내게 허락하신 부요한 삶을 살겠다고 마음먹고 부지런히 성경을 연구하고 실천했고 결국 내 인생이 바뀌었습니다. 성경에는 예수님이 내 대신 가난을 짊어지고 십자가에서 벌거벗긴 채로 비참하게 죽으셨다고 나와 있었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이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으로 말미암아 너희를 부요하게 하려 하심이라.”(고후 8:9)
예수님이 2천 년 전에 십자가에서 다 해결한 가난 문제를 내가 다시 지고 있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나는 고정관념을 버리고 생각을 완전히 바꾸기로 했습니다. ‘가난에 대한 믿음’ 대신 ‘부에 대한 믿음’을 가지기로 했습니다. ‘나는 가난해, 평생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 해, 누가 내게 만 원이라도 후원하지 않나?’라는 생각을 버리고 창조적인 부에 대한 믿음을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억만장자다. 나는 부요하다.”
“나는 모든 것에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한다. 나는 민족들에게 꾸어 줄 정도로 부요한 사람이 되었다.”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나의 모든 쓸 것을 채우신다. 내 잔이 넘친다.”
그렇게 믿고 말하자 내 인생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하루아침에 금방 모든 것이 바뀐 것은 아니지만 하루하루 천천히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하나님이 내게 성경에 나오는 부의 법칙을 깨닫게 하셨고 실제로 부요한 삶을 살도록 지혜를 나타내기 시작하셨습니다. 성경에 나오는 아브라함, 이삭, 야곱, 요셉, 모세, 다윗, 솔로몬, 욥 등은 모두 두배, 세배, 열배, 백배의 복을 받은 사람이었습니다. 이삭은 농사를 지어 백배를 거두었습니다.
“이삭이 그 땅에서 농사하여 그 해에 백배나 얻었고 여호와께서 복을 주시므로 그 사람이 창대하고 왕성하여 마침내 거부가 되어 양과 소가 떼를 이루고 종이 심히 많아졌다.”(창 26:12~14)
예수님도 제자들에게 백배의 복을 말씀하셨습니다.
“더러는 좋은 땅에 떨어지매 자라 무성하여 결실하였으니 삼십 배나 육십 배나 백배가 되었느니라.”(막 4:8)
놀랍게도 마가복음 10장 30절에는 죽어서가 아닌 이 땅에 살아 있을 동안에 백배의 복을 받는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금세에 있어 집과 형제와 자매와 모친과 자식과 전토를 백배나 받되 핍박을 겸하여 받고 내세에 영생을 받지 못할 자가 없느니라.”
나는 이 말씀대로 실제로 백배의 복을 받았습니다.
나는 지금 지하가 아닌 지상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다시 태어나도 지하에는 살기 싫습니다. 햇볕 잘 드는 지상이 좋습니다. 이 책에는 나와 공동 저자들이 백배의 복을 받은 내용이 나옵니다. 이 책을 읽고 당신도 백배의 복을 받아 누리기 바랍니다. 하나님은 차별하지 않으십니다. 누구든지 믿고 구하면 다 주십니다.
하나님께 백배의 복을 달라고 구하십시오.
백배의 복을 주신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2018년 1월 10일
김열방
김열방
서울목자교회 담임목사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
<성령님과 실제적인 교제법>의 저자
010.2035.8865

김향숙
김향숙 자기계발연구소 회장
천재작가 강연가 사업가 자산가
<부자 아빠 하나님>의 저자
010.8909.5209

박미혜
만나고 싶은 행복한 사람 1순위
사랑의 대통령, 천재시인협회 회장
도서출판 한별사 대표
010.5445.3679

이숙경
이숙경 자기계발연구소 회장
<내 꿈을 이루어 주시는 성령님>의 저자
도서출판 기업미디어 대표
010.4891.4794

이은아
이은아 자기계발연구소 회장
<부자 아빠 하나님>의 저자
도서출판 이삭미디어 대표
010.2875.9828

이은영
이은영 자기계발연구소 회장
<성령님과 친구처럼 사귀는 비결>의 저자
도서출판 천재북스 대표
010.7567.5006

이재연
이재연 자기계발연구소 회장
<크게 성공하는 비결>의 저자
도서출판 꿈성취미디어 대표
010.3858.3679

정은하
정은하 자기계발연구소 회장
<저절로 잘 되는 나>의 저자
가람출판사 대표
010.3027.7522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