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 0 0 4 2 0 2년전 0

왕세자 교육

왕세자는 왕이 직접 가르쳐야 합니다. 믿음의 부모가 믿음의 자녀를 가르쳐야 합니다. 믿음의 교사가 믿음의 학생을 가르쳐야 합니다. 결코 왕세자 교육을 아무에게나 맡기면 안 됩니다. 집에서나 교회에서 성경 공부를 열고 매일 자녀들을 가르치기 시작하십시오. 최고의 선생이신 성령님께 겸손히 배우므로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에 더욱 성장해 나가십시오. 또한 시간을 정해놓고 주위 사람들을 가르치기 시작하십시오. 가르치면 인생이 바뀝니다. 가르치는 대신 온갖 잡담을 하며 인간적인 친교를 나누는데 마음과 시간, 재물을 허비해서는 안 됩니다. 예수님께서는 둘씩 짝지어 주시면서 “정기적으로 시간을 내어 교제를 나누어라”고 명령하신 적이 없습니다. 대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
왕세자는 왕이 직접 가르쳐야 합니다.
믿음의 부모가 믿음의 자녀를 가르쳐야 합니다. 믿음의 교사가 믿음의 학생을 가르쳐야 합니다. 결코 왕세자 교육을 아무에게나 맡기면 안 됩니다.
집에서나 교회에서 성경 공부를 열고 매일 자녀들을 가르치기 시작하십시오. 최고의 선생이신 성령님께 겸손히 배우므로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에 더욱 성장해 나가십시오. 또한 시간을 정해놓고 주위 사람들을 가르치기 시작하십시오. 가르치면 인생이 바뀝니다.
가르치는 대신 온갖 잡담을 하며 인간적인 친교를 나누는데 마음과 시간, 재물을 허비해서는 안 됩니다. 예수님께서는 둘씩 짝지어 주시면서 “정기적으로 시간을 내어 교제를 나누어라”고 명령하신 적이 없습니다. 대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고 명령하셨습니다. 교제는 가르쳐 지키게 하는 복음 전파의 사역을 할 때 자연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가르친다는 것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 그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을 말하며, 이로 인해 예수를 구주로 영접한 사람이 복음 안에서 행하도록 자세히 설명해 주는 것을 말합니다.
한 사람이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새로운 피조물로서의 새로운 삶이 시작되었다면, 이로 인해 얻게 된 의와 성령 충만, 건강과 부요, 지혜를 삶의 전 영역에 걸쳐 풍성히 누릴 수 있도록 주위 성도들에게 친절하게 가르치는 것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이런 가르침을 소홀히 한 채 친교 중심으로 만나다 보면 잡담을 늘어놓게 되고 이로 인해 서로의 마음이 궁핍해지게 됩니다. 교회는 잡담 공동체가 아닌 가르침의 공동체입니다.
모쪼록 이 책을 통해 모든 성도님들에게 가르침의 회복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승천하시면서 말씀하시던 주님의 음성이 우리의 귀에 쟁쟁합니다. 그 명령을 간직하고 행해야 하겠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2006년 7월 2일
복음의 일꾼, 김열방 목사
김열방(Yeol-bang Kim)

김열방은 모태 신앙으로 자라
20세에 길을 걷다 성령을 체험했다.
20세부터 전국과 세계로 다니며 부흥회를 인도했다.
29세에 [성령님과 친밀하게 교제하는 법]과
[김열방의 두뇌개발비법]을 저술하고
출간하여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그 이후로 지금까지 100권 이상 저술했다.

현)서울목자교회 담임목사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
성령사역 전문강사. 부흥사. 복음전도자
책쓰기 강연학교 공동저자 코치
작가. 강연가. 화가. 디자이너. 멘토

www.300man.net
강사초청 및 책주문 02) 416-7869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