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9 0 0 1 8 0 2년전 0

아, 내 안에 하나님이 가득하다

당신의 영혼은 목마르지 않습니까? 나도 예전에 날마다 목이 말라 헐떡거리며 고통을 겪었지만 지금은 전혀 목마르지 않고 생수의 강이 내 안에서 한강처럼 철철 흐르고 있습니다. 내 안에 성령의 기름 부음이 넘쳐 나고 있습니다. 왜 그렇게 목이 말랐을까요? 성경을 온전히 믿지 않고 유명한 사람들의 말을 따라 신앙 생활을 했기 때문입니다. 내가 책과 부흥회에서 만난 수많은 유명인들은 “내가 많은 고행과 도를 닦았기 때문에 당신도 그렇게 해야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는다”고 외쳤습니다. 마틴 루터에 앞서 종교개혁을 시작한 영국의 위클리프(Wycliffe, John)는 “성경과 일치하는 것은 무엇이나 옳으며 성경과 반대되는 것은 무엇이나 거짓이다”라고 말했고 부흥사 디엘 무디(Dwight L..
당신의 영혼은 목마르지 않습니까?
나도 예전에 날마다 목이 말라 헐떡거리며 고통을 겪었지만 지금은 전혀 목마르지 않고 생수의 강이 내 안에서 한강처럼 철철 흐르고 있습니다. 내 안에 성령의 기름 부음이 넘쳐 나고 있습니다.
왜 그렇게 목이 말랐을까요? 성경을 온전히 믿지 않고 유명한 사람들의 말을 따라 신앙 생활을 했기 때문입니다. 내가 책과 부흥회에서 만난 수많은 유명인들은 “내가 많은 고행과 도를 닦았기 때문에 당신도 그렇게 해야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는다”고 외쳤습니다.
마틴 루터에 앞서 종교개혁을 시작한 영국의 위클리프(Wycliffe, John)는 “성경과 일치하는 것은 무엇이나 옳으며 성경과 반대되는 것은 무엇이나 거짓이다”라고 말했고 부흥사 디엘 무디(Dwight Lyman Moody)는 “오늘날 진정으로 필요한 사람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성경을 완전히 믿는 사람들이다. 성경에서 이해되는 것도 믿고 이해되지 않는 것도 믿는 사람들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철없던 10대에 유명한 사람들의 말에 끌렸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이 산 너머 저쪽에 계신다고 했습니다. 진짜로 나는 산 너머 저쪽에 하나님이 계신 줄 알았습니다. 독일의 시인 칼 부세(Karl Busse)의 ‘산 너머 저쪽’이란 시가 떠오릅니다.

산 너머 저쪽 하늘 멀리
모두들 행복이 있다고 말하기에
남을 따라 나 또한 찾아갔건만
눈물지으며 되돌아 왔네.
산 너머 저쪽 하늘 멀리
모두들 행복이 있다고 말하건만.

나는 과거 10년 이상 목이 말라 헐떡거렸습니다.
그때 내가 가장 많이 불렀던 곡이 “빈들에 마른 풀 같이 시들은 나의 영혼”이었습니다. 도대체 언제까지 빈들에 마른 풀 같이 시들어 있어야 할까요? 왜 예수를 믿으면서도 시들고 목마른 걸까요?
성경에는 “나를 믿는 자는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 나리라”(요 7:38)고 말씀합니다. 이 말씀을 완전히 믿어야 합니다.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아, 내 안에 하나님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성경 말씀을 믿는 믿음이 아닌 육체의 느낌을 따라 살기 때문입니다. 나는 믿음이 무엇인지 깨달았기 때문에 날마다 행복에 겨워 “아, 내 안에 하나님이 가득하다”고 말합니다. 실제로 내 안에 하나님이 가득합니다. 성경이 그렇게 말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이 책을 한 장씩 넘기는 순간, 진짜 행복한 세계가 펼쳐질 것입니다.
김열방
김열방의 책쓰기 강연학교 대표코치
천재작가 강연가 사업가 자산가 화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 서울목자교회 담임
<성령님과 교제법>등 700권 저술
010-2035-8865

김사라
김사라 여성성공학교 회장
<인생은 선택이다>등 12권 저술
꼭 만나고 싶은 행복한 사모 1위
열방신대원 졸업, 날개미디어 사장
010-2961-8865

박미자
천재작가 강연가 사업가 자산가
<아, 내 안에 하나님이 가득하다>의 저자
계명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기독상담학과 재학
010-2440-4083

정은하
정은하 자기계발연구소 회장
천재작가 강연가 사업가 자산가
<크게 성공하는 비결>의 저자
010-3027-7522

김도연
천재작가 강연가 사업가 자산가
<아, 내 안에 하나님이 가득하다>의 저자
아중초등학교 4학년 재학
010-4891-4794

김추수
김추수 자기계발연구소 회장
천재작가 강연가 사업가 자산가
<책쓰기는 평생 현역이다>등 4권 저술
열방고등학교, 열방대학 졸업
010-2982-8865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