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0 0 0 8 0 2년전 0

크게 성공하는 비결

“성공의 비결은 끝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은 크게 성공하는 비결이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아주 쉽습니다. 모든 일을 끝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크게 성공하면 꼭 하려고 했던 계획들, 그것부터 지금 당장 시작하면 됩니다. 어떤 것이 있을까요? 책 출간, 강연, 세계 일주, 스포츠카, 외국 이민, 고급 외투와 멋진 구두 등 그것이 무엇이든 지금 당장 그것부터 시도하십시오. 그러면 다른 것들이 따라옵니다. 나는 성공한 사람처럼 아이들과 놀고 대화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에게 옷값과 용돈을 넉넉히 주었습니다. 하루에 세 시간 정도 카페에 앉아 책을 읽고 생각하고, 하루에 세 시간 정도 아내와 산책을 했습니다. 하루에 세 시간 정도 ..
“성공의 비결은 끝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은 크게 성공하는 비결이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아주 쉽습니다. 모든 일을 끝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크게 성공하면 꼭 하려고 했던 계획들, 그것부터 지금 당장 시작하면 됩니다. 어떤 것이 있을까요? 책 출간, 강연, 세계 일주, 스포츠카, 외국 이민, 고급 외투와 멋진 구두 등 그것이 무엇이든 지금 당장 그것부터 시도하십시오. 그러면 다른 것들이 따라옵니다.
나는 성공한 사람처럼 아이들과 놀고 대화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에게 옷값과 용돈을 넉넉히 주었습니다. 하루에 세 시간 정도 카페에 앉아 책을 읽고 생각하고, 하루에 세 시간 정도 아내와 산책을 했습니다. 하루에 세 시간 정도 자손 천대까지 남길 책을 썼습니다.
책을 177권이나 쓰고 전국을 다니며 강연하는 내가 하루에 여덟 시간 정도 잠을 푹 잔다고 하면 다들 놀랍니다. 하지만 사실입니다. 지금도 나는 변함없이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나는 정말 여유 있고 행복합니다. 그것도 가슴에서 터져 나오는 진정한 행복입니다.
그렇게 끝에서부터 시도한 결과 나는 그동안 하고 싶은 일을 다 했고, 가고 싶은 곳을 다 갔고, 먹고 싶은 것을 다 먹었습니다. 20살 때부터 지금까지 2억의 영혼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놀랍다고요? 끝에서부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성공의 비결입니다.
미련한 사람들은 끊임없이 나중으로 미룹니다.
“나중에 크면…….”
“나중에 돈 벌면…….”
“나중에 성공하면…….”
“나중에 시간 되면…….”
“나중에 아이가 다 크면…….”
“나중에 승진하면…….”
“나중에 기회가 되면…….”
“나중에 은퇴하면…….”
“나중에 저축하면…….”
“나중에 졸업하면…….”
“나중에 컨디션이 좋아지면…….”
“나중에 사업이 커지면…….”
“나중에 좀 더 안정되면…….”
그 나중은 영원히 오지 않습니다. 그때 하려고 계획 세운 것을 지금 당장 하십시오. 그것부터 시작해야 크게 성공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가장 긴급하고 가치 있고 중요한 것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끝에 있는 것부터 하십시오. 끝에서부터 시작하십시오.
인생은 어떻게 살아야 할지 방법만 알면 참으로 풍요롭습니다. 노예와 하녀처럼 땀과 피와 눈물을 흘리며 힘들게 비참한 삶을 살지 말고 왕과 여왕처럼 입에 미소를 가득 머금고 행복한 삶을 사십시오. 고생 끝에 낙이 오는 것이 아니라 고생 끝에 골병만 듭니다. 무작정 고생한다고 크게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 지혜가 큰 성공을 안겨 줍니다.
이 책이 당신에게 크게 성공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2013년 5월 20일
천재멘토 김열방

김열방(Yeol-bang Kim)

김열방은 모태 신앙으로 자라
20세에 길을 걷다 성령을 체험했다.
20세부터 전국과 세계로 다니며 부흥회를 인도했다.
29세에 [성령님과 친밀하게 교제하는 법]과
[김열방의 두뇌개발비법]을 저술하고
출간하여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그 이후로 지금까지 100권 이상 저술했다.

현)서울목자교회 담임목사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
성령사역 전문강사. 부흥사. 복음전도자
책쓰기 강연학교 공동저자 코치
작가. 강연가. 화가. 디자이너. 멘토

www.300man.net
강사초청 및 책주문 02) 416-7869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