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7 0 0 6 11 0 2년전 0

천배 축복 비결

천배의 복을 받아 누리는 비결 당신은 천배의 복을 받아 누리는 비결을 아십니까? 나는 그 비결을 깨닫고 매일 성령님과 함께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천배의 복을 주기를 원하십니다. 시편 기자는 “곳간에는 온갖 곡식이 가득 차고, 들에는 양들이 천배 만배 불어나며……”(시 144:13)라고 노래했습니다. 나는 복의 근원이신 하나님께 매일 큰 복을 받고 있습니다. 나도 시작은 아주 미약했지만 지금은 많이 부요해졌습니다. 나는 단칸방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했고 성령님의 음성을 따라 무작정 서울 잠실로 와서 교회를 개척했습니다. 29세에 책을 써냈고 전국과 세계를 다니며 강연했습니다. 또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1인 출판사를 차렸고 매년 흑자 경영을 해오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
천배의 복을 받아 누리는 비결

당신은 천배의 복을 받아 누리는 비결을 아십니까?
나는 그 비결을 깨닫고 매일 성령님과 함께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천배의 복을 주기를 원하십니다.
시편 기자는 “곳간에는 온갖 곡식이 가득 차고, 들에는 양들이 천배 만배 불어나며……”(시 144:13)라고 노래했습니다.
나는 복의 근원이신 하나님께 매일 큰 복을 받고 있습니다.
나도 시작은 아주 미약했지만 지금은 많이 부요해졌습니다.
나는 단칸방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했고 성령님의 음성을 따라 무작정 서울 잠실로 와서 교회를 개척했습니다. 29세에 책을 써냈고 전국과 세계를 다니며 강연했습니다. 또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1인 출판사를 차렸고 매년 흑자 경영을 해오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나로 하여금 한 달에 18만 원 받는 봉급자의 길에서 벗어나 작가와 강연가, 사업가와 자산가의 길을 걷게 하셨습니다.
나는 하나님께 백배의 복을 받았고 또 천배의 복을 받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그동안 내게 많은 복을 주셨습니다. 이제 그 비결을 이 책에 담아 당신도 많은 복을 받도록 도움을 주려고 합니다.
그러려면 먼저 당신의 생각을 ‘어둠 마인드’에서 ‘빛 마인드’로 바꿔야 합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빛의 아들로 이 땅에서 천국같이 살다가 죽어서 천국으로 오기를 원하십니다. 나는 말합니다.
“천국같이 살다가 천국으로 갑시다.”
어둠 마인드는 죄와 목마름, 병과 가난, 어리석음과 징계와 죽음을 믿는 믿음으로 사는 것입니다. 빛 마인드는 의와 성령 충만, 건강과 부요함, 지혜와 평화와 생명을 믿는 믿음으로 사는 것입니다. 당신이 예수를 구주로 믿으면 모든 죄를 사함 받고 성령으로 거듭나고 하나님의 자녀의 권세를 받게 됩니다.
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따라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뜻은 무엇일까요? 당신이 행복하고 부요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그분의 자녀인 당신이 죄 짓는 것이 아니라 거룩한 삶을 사는 것입니다. 목마른 것이 아니라 생수의 강이 흘러 나는 것입니다. 병드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것입니다. 실패하는 것이 아니라 성공하는 것입니다. 비참해지는 것이 아니라 비옥해지는 것입니다. 가난해지는 것이 아니라 부요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어느 정도 성공했다고 만족해하며 현실 안주하기를 원치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백배의 복을 주시고 또 천배의 복을 주시기를 원하십니다. 날마다 성장하기를 원하십니다.
어떻게 하면 천배의 복을 받을 수 있을까요?
첫째, 천배의 복을 구한 다음, 받았다고 믿어야 합니다.
천배의 복을 구하려면 먼저 그런 복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천배의 복이 있는지도 모른다면 어떻게 구하겠습니까?
성경은 현재보다 천배나 많은 복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를 번성하게 하셨으므로 너희가 오늘날 하늘의 별 같이 많거니와 너희 조상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를 현재보다 천배나 많게 하시며 너희에게 허락하신 것과 같이 너희에게 복 주시기를 원하노라.”(신 1:11)
당신이 현재까지 많은 복을 받았다 할지라도 하나님은 당신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 더 크게 성장하기를 원하십니다. 꿈이 없는 사람은 이미 죽은 사람입니다. 다시 큰 꿈을 가지십시오.
큰 꿈을 품은 다음 하나님께 한번만 구하면 됩니다. 그리고 받았다고 믿고 마음에 조금도 의심하지 않으면 그대로 됩니다.
하나님은 내게 “잔디 같이 많은 복을 주겠다. 비 같이 많은 복을 주겠다. 낙엽 같이 많은 복을 주겠다. 눈 같이 많은 복을 주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나는 그것을 ‘받을 줄로’ 믿었지만 아무 일도 안 일어났습니다. 10년, 20년 세월이 지날수록 내 마음은 힘들고 지쳐 갔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성령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받을 줄로 믿지 말고 받았다고 믿어라. 그러면 그대로 된다.”
나는 깜짝 놀랐고 내 인생을 바꾸는 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 날 이후로 나는 생각과 말을 완전히 바꾸었습니다.
“하나님, 저는 잔디 같이 많은 복을 받았습니다. 비 같이 많은 복을 받았습니다. 낙엽 같이 많은 복을 받았습니다. 눈 같이 많은 복을 받았습니다.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복을 받았습니다. 하늘의 별과 같이 바닷가의 모래 알 같이 많은 복을 받았습니다.”
예수님은 “너희가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한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천배의 복을 구한 다음 ‘받았다고’ 믿어야 합니다. 그러면 그대로 됩니다. 당신도 전능하신 하나님께 천배의 복을 구하십시오.
“하나님, 저에게도 천배의 복을 주세요. 부탁합니다.”
그리고 받았다고 믿고 행복하게 생활하십시오. 그러면 그대로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없는 것을 있는 것처럼 불러내십니다.
“기록된 바 내가 너를 많은 민족의 조상으로 세웠다 하심과 같으니 그가 믿은 바 하나님은 죽은 자를 살리시며 없는 것을 있는 것으로 부르시는 이시니라. 이러므로 죽은 자와 같은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하늘의 허다한 별과 또 해변의 무수한 모래와 같이 많은 후손이 생육하였느니라.”(롬 4:17, 히 11:12)
둘째, 건강하게 장수한다고 믿어야 합니다.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은 건강하게 장수했습니다.
일본에서 목사의 아들로 태어나 죽을 때까지 작가, 강연가, 의사로 일했던 히노하라 시게아키(1911~2017)는 106세까지 살았습니다. 지금 사람들의 수명이 100세, 120세로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도 다들 100세 시대가 왔다고 말합니다. 3대 질병 보장 보험도 ‘100세 만기 보험’이 나왔습니다. 병에 걸려 치료 받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병을 미연에 방지하고 건강하게 사는 것입니다. 당신이 하나님께 아무리 많은 복을 받아도 병으로 밤낮 끙끙 앓으며 고생하다가 빨리 죽으면 소용없습니다. 120세까지 건강하게 산다고 믿으십시오. 당신은 장수할 것입니다.
셋째, 더디 이뤄진다고 실망하지 말고 하나님을 바라보십시오.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고 했습니다. 여기서 “낙심하지 말라”는 말은 ‘실망하지 말라’는 뜻입니다. “왜 빨리 안 이루어지는 거야?” 하고 조급한 마음을 가지면 자꾸 실망하게 됩니다. 하나님께 실망, 나 자신에 대해 실망, 주위 사람들에 대해 실망하게 됩니다.
세상에 완벽한 것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자기와 함께 하던 웃시야 왕을 바라봤습니다. 52년 동안 안정되고 완벽하게 정치하던 웃시야 왕이 교만해져서 문둥병으로 죽고 말았습니다. 하나님은 이사야에게 “네가 내게 입 맞추지 않고 왕에게 입 맞추었다. 네 입술이 더러워졌다. 회개하라”고 하셨습니다.
꿈이 더디 이루어지면 마음에 자꾸 실망이 옵니다. 그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실망하지 말고 하나님을 바라보고 하나님께 입 맞추어야 합니다. 요셉은 부모님과 형제들, 보디발과 그의 아내에게 입 맞추지 않았고 바로 왕에게도 입 맞추지 않았습니다.
요셉은 처음부터 끝까지 실망하지 않고 하나님만 바라봤습니다. 하나님은 결코 지체하지 않고 정확한 때에 응답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이 당신에게 반드시 백배의 복, 천배의 복을 주실 것입니다. 실망하지 마십시오. 계속 하나님을 바라보십시오. “포기하지 아니하면”이라는 말은 ‘기진하지 않으면, 탈진하지 않으면, 낙심하지 않으면’ 등의 뜻이 있습니다. 잘 먹고 잘 쉬고 잘 자십시오. 몸과 마음이 기진맥진하여 탈진 상태에 빠지지 않게 하십시오. 순간마다 기도하며 하나님께 당신의 마음을 털어놓으십시오.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고 했습니다. 씨앗을 심었습니까? 때가 되면 반드시 거두게 될 것입니다. 백배 천배로 거둘 것입니다.
꿈이 더디 이루어져서 숨이 막힌다고요? 꿈을 바라보지 말고 성령님을 바라보십시오. 당신 안에 계신 성령님은 온 우주보다 크신 분입니다. 하루 종일 성령님만 생각하십시오. 하루 종일 성령님과 함께 숨 쉬십시오. 나는 눈 뜰 때부터 잠잘 때까지 계속 마음속으로 ‘성령님’ 하고 부르면서 성령님과 함께 숨 쉽니다. 그래서 나는 마음껏 숨 쉴 수 있고 항상 평온하고 행복합니다.
넷째, 때가 되면 하나님이 하루 만에 주신다고 믿어야 합니다.
하나님께는 하루가 천년 같고 천년이 하루 같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기도하고 구한 것에 대해 홀연히 하루 만에 다 응답하십니다. 아브라함, 이삭, 야곱, 요셉, 모세, 다윗의 꿈이 더디 이루어지고 끝도 없이 기다려야 할 것 같았지만 결국 하루 만에 다 응답되었습니다. 하나님이 손가락 하나만 까닥 해도 다 됩니다.
예수님은 “그대로 되리라”고 하셨습니다. 정말 그대로 됩니다.
하나님이 당신에게 하루 만에도 천배의 복을 주십니다.

2018년 12월 25일
김 열 방
김열방
서울목자교회 담임목사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졸업
<성령님과 실제적인 교제법>의 저자
010.2035.8865

안하나
‘트렌드소액투자’ 대한민국 0.1% 수익률전문 부자멘토
행복한 결혼생활 인생멘토
‘나눔기부봉사’를 실천하는 미래직업연구소장
프리.시.돈.관 인생작가(시간,돈,관념으로부터의 자유)
<천배축복비결>의 저자
010.3124.3120

이숙경
이숙경 자기계발연구소 회장
<내 꿈을 이루어 주시는 성령님>등 다수 저술
도서출판 기업미디어 대표
010.4891.4794

이은영
이은영 자기계발연구소 회장
<성령님과 친구처럼 사귀는 비결>등 다수 저술
도서출판 천재북스 대표
010.7567.5006


정은하
정은하 자기계발연구소 회장
<저절로 잘 되는 나>등 다수 저술
가람출판사 대표
010.3027.7522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