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 0 0 1 2 0 8개월전 0

절대 긍정의 믿음

절대 긍정의 믿음은 성령님을 춤추게 한다 당신은 성령님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아십니까? 성령님이 좋아하시는 것은 다름 아닌 ‘믿음’입니다. 성령님은 ‘믿음의 하나님’이십니다. 믿음이 있으면 성령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지만 믿음이 없으면 성령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믿음은 내 믿음이 아닌 성령님의 믿음입니다. 나는 어릴 때부터 교회를 다녔지만 20세에 길을 걷던 중 성령님의 임재와 권능을 체험했습니다. 그때 가까운 교회에 들어가 마룻바닥에 엎드려 눈물을 쏟으며 회개했고 즉시 내 입에서 내가 전혀 알지 못하는 언어인 방언이 터져 나왔습니다. 그날부터 온 세상이 달라 보였습니다. 모든 것이 아름답고 선명했습니다. 그리고 내 안에서 성령님의 세미한 음성이 들려왔습니다. 내가 아무것..
절대 긍정의 믿음은 성령님을 춤추게 한다

당신은 성령님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아십니까?
성령님이 좋아하시는 것은 다름 아닌 ‘믿음’입니다.
성령님은 ‘믿음의 하나님’이십니다. 믿음이 있으면 성령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지만 믿음이 없으면 성령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믿음은 내 믿음이 아닌 성령님의 믿음입니다.
나는 어릴 때부터 교회를 다녔지만 20세에 길을 걷던 중 성령님의 임재와 권능을 체험했습니다. 그때 가까운 교회에 들어가 마룻바닥에 엎드려 눈물을 쏟으며 회개했고 즉시 내 입에서 내가 전혀 알지 못하는 언어인 방언이 터져 나왔습니다. 그날부터 온 세상이 달라 보였습니다. 모든 것이 아름답고 선명했습니다.
그리고 내 안에서 성령님의 세미한 음성이 들려왔습니다.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나를 사랑한다고 하셨습니다.
‘내 사랑하는 아들아, 내가 너를 기뻐한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 내가 너와 함께 한다. 두려워하지 마라. 내가 너를 사용하겠다.’
성령님은 날마다 내 마음에 믿음을 가득 넣어 주셨습니다.
그 후로부터 지금까지 나는 성령님이 주신 믿음으로 삽니다.
내가 가진 믿음은 나의 믿음이 아닙니다. 내 안에 생수의 강으로 가득히 들어와 계신 성령님이 내 마음에 끝도 없이 흘려보내 주시는 ‘성령님의 믿음’입니다. 이 초자연적인 믿음은 30년 전이나 지금이나 동일하게 내 안에 가득합니다. 성령님은 ‘예수의 영’이십니다.
예수의 영이신 성령님은 예수님처럼 생각하며 일하십니다.
예수님은 아버지의 일에 대해 절대 긍정의 믿음으로 반응하셨습니다. 그 예수 그리스도가 지금 당신 안에 실제로 살아 계십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것처럼 내 안에 있는 믿음도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합니다. 이 믿음은 예수님이 이 땅에서 가지셨던 믿음과 동일한 믿음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믿음일까요?
김열방

김열방은 20세에 길을 걷던 중 성령님을 만났고
29세에 <성령님과 친밀하게 교제하는 법>과
<김열방의 두뇌개발비법>을 저술,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그후로 100권의 책을 출간했다.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했고
서울목자교회를 담임하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